안녕하세요, 여러분!
오늘도 지난 시간에 이어서
예금 상품 페이지의 UX를 스터디 해보려고 합니다.
이번에는 어떤 은행이냐?
인터넷은행이지만
어쩐지 시중은행과도 닮은 구석이 많은,
케이뱅크입니다.
케이뱅크는 예금을 어떻게 소개하고 있을까요?
1. 진입 경로
‘상품’이라는 말 대신 ‘발견’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있는 점이 특이함 |
2. 인트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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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핵심 포인트
|
4. Call to Action
가입하기 버튼 옆에 만기 금액을 노출하여 고객이 받을 혜택을 강조하는 점이 돋보임 |
인사이트
그럼 지금까지 살펴본 내용을 바탕으로 케이뱅크 예금 페이지의 장단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.
😍 좋은 점
- 깔끔하게 정리된 계층 구조로 주요 정보에 집중이 잘 된다.
- 금액/기간을 조정하는 등 인터랙티브 요소가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.
🤔 아쉬운 점
- 인포그래픽 없이 텍스트가 많은 편으로 특장점 확인할 때 살짝 집중도가 떨어지고 심심하다.
케이뱅크 예금 UX,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?
새로운 포인트를 발견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:)
그럼 오늘도,
나를 위해 일하는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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